트위터_와이드형


이것이! 더블 래리어트 딜리버리다!! by Charlie

우왕ㅋ굳ㅋ

1타 YES24에서 지른 DVD와 CD가 도착했습니다.
아침에 주문해서 저녁에 받다니(YES24의 총알배송) 참 좋은 세상입니다.

U2 [October 리마스터링]
주성치의 [신정무문]

견자단의 [도화선]
장철 감독, 강대위/나열 주연의 [철수무정]
샘 페킨파 감독 [와일드 번치 감독판 SE] (2disc)
성룡의 [소권괴초 박스셋] (2disc)

2타 한편, 한 열흘 전에 주문했던 오션스 박스셋도 오늘에서야 받았습니다.
상품 재고가 확보가 어려워서 다른 상품들만 먼저 배송되고, 따로 배송됐거든요.

후덜덜한 출연진, 깔끔한 스토리의 [오션스 박스셋]


더블 래리어트 딜리버리!의 결과는 행복한 소비 그로기(...).


참, 바닥에 깔린 책 [은하철도 999 우주레일을 건설하라!] (2009, 스튜디오 본프리)은 어찌어찌 생겨서 오늘부터 읽기 시작한 책인데 무척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마에다건설 공업 주식회사라는, 실존하는 일본의 대표 건설업체의 마에다건설 판타지 영업부(...실제로 있는 부서예요;;)에서 만든 책입니다. 이 책은 은하철도999의 우주레일 등 공상 속의 건축물들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공정, 설계가 필요한지 검토해보는 프로젝트의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들이 애니메이션에 몇 분 나오고 마는 우주레일을 건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공부하고, 전문가들의 조언을 얻고, 진지하게 고민하는 모습은 단순히 치기어린 망상이나 기업의 홍보 프로젝트가 아닌 창조와 도전, 그리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첨단 기술을 대중에게 쉽게 전해주겠다는 엔지니어들의 배려가 느껴지는 책입니다. 전작인 [마징가Z 지하기지를 건설하라!]도 꼭 사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추천! :-)


덧) 인터파크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쓸 수 있는 포인트 증정 행사를 하고 있네요.

플래시로 만든 다트 던지기 게임인데, 1만 포인트 당첨 확률이 무척 높습니다. 저도 첫 시도에 바로 얻었거든요. 가용 포인트가 5천 포인트씩 나뉘어서 지급되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쿠폰과는 달리 조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셈이라 상당히 유용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가족 명의까지 몽땅 이용하는 게 인지상정(...).


덧글

  • Panache 2009/07/27 23:54 # 답글

    저 책. 제목부터 참 맘에 든다. 꿈과 희망이 마구 느껴져. 사랑스럽기까지 해..-ㅂ-/
  • Charlie 2009/07/30 12:32 #

    재미있습니다. 하루만에 다 읽어버렸어요. ㅎㅎ
    하지만 내용이 꽤 전문적인 편이라(물론 친절한 주석은 달려있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ㅎㅎ
  • 체셔 2009/07/28 12:26 # 답글

    d포인트 증정횅사 좋네요.전 1000포인트 당첨되었지만..가족 명의 다 만들어 도전할랍니다.;;
  • Charlie 2009/07/30 12:32 #

    필승을 기원합니다. 전 (아무래도 조작된 결과겠지만) 1만 포인트 이후로는 계속 100 포인트만;;;
댓글 입력 영역